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

수용소장 2022. 7. 14.

어제인 7월 13일 오후 8시에 팀K리그와 토트넘 방한경기가 있었습니다. 오늘 보려고 했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TV중계가 안되더라구요? 이유를 찾아보니 쿠팡에서 토트넘을 초청하여 쿠팡플레이에서만 중계를 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건 진짜 생각도 못했네요. 그래서 이렇게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7월 16일 20시에 있을 토트넘 훗스퍼와 세비야FC의 경기는 놓쳐서는 안 될 것 같습니다.

 

쿠팡플레이

쿠팡이 힘을 써서 지난 9일부터 토트넘 홋스퍼가 한국에 7일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뉴스를 보면 알 수 있지만, 쿠팡에서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100억원 이상의 자본을 투자하였다고 합니다. 그 때문에 이번에 있을 경기의 중계를 쿠팡플레이를 통해서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마 국내 OTT 서비스의 탑이 되기 위한 발판으로 삼겠다는 의도가 있는 것 같습니다. 올시즌 EPL 공동득점왕을 차지한 손흥민의 인기를 적극 활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쿠팡플레이 모바일버전

쿠팡플레이 모바일버전은 어플이 있어야 사용가능합니다.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쿠팡플레이'어플을 다운받으면 됩니다. 어플을 열고 와우회원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

쿠팡플레이를 시청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쿠팡와우 회원이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회원이 아니라면 30일 무료체험을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무료체험 30일을 이용하여 시청할 경우 언제든지 해지가 가능합니다. 토트넘 방한경기만이 목표시라면 경기만 무료로 시청하시고 해지하실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물론 와우회원이라면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모바일과 달리 쿠팡플레이 PC버전은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 이용방법

사실 어플은 직관적으로 잘 되어 있어서 사용이 편리하지만, 쿠팡플레이 PC버전은 생소하여 잘 이용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단계별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step 1. 아무 포털사이트에서 쿠팡플레이를 검색하거나 여기를 클릭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step 2. 그럼 쿠팡플레이 PC버전의 첫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지금 쿠팡플레이 이용하기'와 '와우 멤버십 30일 무료 체험하기' 이렇게 2가지 버튼이 가장 먼저 보일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쿠팡와우회원이라면 지금 쿠팡플레이 이용하기를 눌러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만약 회원이 아니라면 30일 무료체험하기를 눌러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하면 됩니다.

step 3. 어느 버튼이든 결국은 쿠팡플레이 로그인이 되게 됩니다. 경기를 즐겁게 감상하기만 하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한 계정으로 최대 2대 기기까지만 동시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3대 이상 연결되면 하나의 기기가 차단되므로 이 점 유의하시어 쿠팡플레이를 잘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쿠팡플레이는 '어느 날'로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는 것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1117만, 웨이브 423만, 티빙 401만 을 이어 쿠팡플레이가 373만명으로 4위의 이용고객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 OTT서비스가 이렇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합니다.

 

댓글